HOME | LOGIN | JOIN US |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  환영합니다
  기관소개
  연혁
  기관현황
  조직도
  입소절차
  오시는길
조직도
HOME > 기관소개 > 조직도



  업무내용

구 분

주요업무

 원    장

 

* 기관의 대표 * 기관 업무 총괄 * 기관 인적자원 관리

 

 사무국장

 

* 각 과/팀 업무 관리 * 사회복지현장실습

* 직원인사 및 복무관리

* 수습직원관리 및 수퍼비젼 * 법인 제반업무 관리

 

기획행정

 

* 자원개발: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개발, 교육관리 

* 기획행정 : 법인 및 시설 회계업무, 문서관리, 일반행정서비스

* 시설관리 : 시설관리제반업무, 기관 안전 및 환경관리, 차량관리

* 기획인권 : 이용자 지원 프로그램 제반 업무, 입 퇴소 업무

             직원교육 및 연구 기획,사례관리 및 부모모임

             시설견학 및 외부방문, 시설소개,소식지 제작

             홈페이지 전산관리

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립지원서비스 계획회의 지원

영양지원 *영양지원팀 : 이용자 영양 및 급식관리

자립지원

 

* 이용자일상, 교육 및 전반적인 부분의 자립생활 지원 업무, 

  자립지원서비스 계획회의, 이용자 일상생활 및 문화여가생활 지원

            

 치료지원

 

* 이용자 의료서비스 계획.지원.평가 * 의약품 관리

* 이용자 건강관리 및 병원 진료 * 언어치료 지원

 

X 닫기
아이디 
패스워드 
닫기 x
아이디    
비밀번호 
비밀번호확인    
이름 
전화번호 
주소 
이메일 
질문  * 비밀번호를 찾기위한 질문입니다.
답변